info@tmaxgroupusa.com 1-201-568-3444

대표 인사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미 조세 및 비즈니스 컨설팅 전문 세무회계법인 (주)Tmax Group의 대표 이사 MAX H. CHO 입니다. 먼저, 저희 (주)Tmax Group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가장 미국의 경제 상황이 좋지 못했던 2009년, 미국 뉴저지주 현지 법인으로 설립된 저희 Tmax Group은 지난 수년 간 미국 내 개인 및 법인의 세무회계, 법인설립, 창업 자문 및 미주 지사설립 등 비즈니스 관련 자문을 맡아 오고 있으며, 2019년 이후에는 한국에 거주하시는 개인 혹은 법인들을 위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자문을 위해 한국 지사를 설립 함으로써 보다 내실있고 효율적인 세무회계 및 비즈니스 컨설팅을 진행 해 오고 있습니다.

1초면 세상의 소식을 접할 수 있고, 1초면 지구 반대편의 친구에게 인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요즘 세상입니다. 이러한 세상의 흐름에 발 맞추어 점차 글로벌화 되어가는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전문적인 경영 컨설팅은 물론, 세무회계 컨설팅, 법인 설립 및 지사 규정관련, 한미 조세 및 미국의 여러 세법관련 상담 등을 지속적으로 자문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저희 Tmax Group만의 경험과 전문적인 컨설팅으로 사업에 필요한 시간 절약과 효율성 있는 자문이 필요한 분들에게 내실있게 도움이 되는 든든한 친구같은 자문사로 거듭 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Tmax Group에 궁금한 점이나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초지일관의 기업정신으로 늘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
혼자 고민하는 고객에게 친구 같은 기업.
모두가 성공하여 행복 할 수 있는 기업.
그 모든 것을 성심 성의 껏 자문하는 Tmax Group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모든 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max Group(DBA. Tmax Tax and Accounting) INC.
CEO Max H. Cho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