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x Group Logo
Select your language
언어를 선택해 주십시오

By TMAX
08-20-2014 02:26 pm

미국의 홈스테이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살고있는 한 아줌마 입니다.


가족들과 함께살고 있구요 집에 방이 몇개남아서 홈스테이를 해볼까 하는데 여러가지 물어볼게 있어서요.


제가 한국에 있을때는 학원원장이었습니다. 예부터 아이들 가르치는것을 좋아해서 원장을 오래 했었고 아이들도 저를 많이 따랐습니다. 그래서 어린아이들 위주로(초등학교 중고학년~중학생) 해보려고 하는데..


 


저희 동네가 좀 시골이라서 한적하고 한국애들이 없어요 저희 애 아빠 회사 주재원으로 나온 가족빼고는. 그래서인지 영어가 조금 더 빨리 느는것 같더라구요 저희애들보니까. 학교에서도 한국어 쓸 기회가 없다보니.. 치안도 굉장히 잘 되있는도시라서 안전하구요.


또 제가 수학학원 원장이었기 때문에 아이들 수학은 책임지고 가르쳐 줄수 있거든요. 그리고 저희 애 친구가 한국을 좋아해서 외국아이들과 자주자주어울릴 수 도 있구요. 학교 스포츠 하는것도 라이드 제공도 가능하고 방학때 아이비리그,나이아가라폭포,뉴욕쪽 관광도 하고 밥도 한국식 미국식 섞어서 제공해줄 생각입니다.


 


홈스테이하기 괜찮은 조건인가요?

Response by TMAX
08-20-2014 02:26 pm

홈스테이를 하시는것과 프로그램 그리고 홈스테이 학생들 관리는 님의 재량입니다.하지만 수익에 대한 세금 보고, 법인 설립, 그리고 홈스테이가 가능하다록 타운에 신고 하는등의 절차를 밟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어느주 어느 타운인가에 따라 규정은 모두 다르니 반드시 렌트 하는것에 대한 신고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별 문제 없을것으로 판단되면 그냥 하셔도 무방하지만, 누가 신고하거나 적발되면 범칙금이 있습니다.예를들어 1페밀리 하우스에 두 가족이 산다. 범칙금 부과됩니다. 사실 현실적으로 적발 되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만, 주변에서 누가 신고하거나 하여 받은 타운 행정 명령지 처리 해 달라는 컨설팅이 종종 있습니다.타운에 잘 알아보고 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Go back to Q&A list